넷플릭스가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그 드라마 오징어게임 저도 정말 밤새보고 소름끼치게 봤었던 드라마입니다. 여러 SNS에서 많이 따라하기도 하고 전세계적으로 난리였었죠? 저는 사실 의류쪽에 종사하던 사람인데 이때당시 저또한 트레이닝복 만들어서 팔면 대박아닐까 했는데, 역시나 많은 사람이 오징어게임의 많은 소재로 돈도 벌었다고하죠? "생각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야한다" 다시한번 느끼며, 이번엔 오징어게임 시즌2에 대해서 시즌1과 비교해 바뀐 출연진과 시즌 1의 줄거리, 및 기대를 가득 담은 예상 후기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진
전세계를 뒤흔든 오징어 게임의 출연진과,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배우님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시즌1의 주인공으로 이정재 배우님 삶의 실패로 큰 빚을 가지고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게 된 역할이었습니다. 나도 저렇게 나이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언제봐도 멋있고, 어느 영화를 봐도 연기는 역시 두말할 것 없습니다.
다음은 드라마 도중 깜짝 등장으로 반전을 일으킨 이병헌, 역시 이정재와 마찬가지로 한국의 탑 배우중 한명, 영화나 드라마에서 정말 멋진 연기를 보여주시며 앞으로도 계속 보고싶은 배우님입니다.
시즌 2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임시완과, 강하늘 배우님 또 박성훈 배우님까지 너무 기대되네요.
임시완 배우님은 가수였지만 어느 배우님보다도 맡은 역할에 빠져들어 멋진 연기를 보여주신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게 봤던 원라인과 불한당의 주인공 이기도 했었죠.
강하늘 배우님, 너무 매력있고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앞으로 탑 배우가 될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억나는 영화로 "청년경찰"과 "해적"이 기억나구요, 드라마로 "인사이더"나 "달의연인"도 재미있었지만 역시나 "동백꽃 필 무렵"이 저는 최고였습니다.
박성훈 배우님은 사실 얼굴은 알지만 이름은 몰랐던 배우님이었습니다. 최근에 영화 "유포자들"과 드라마 "더 글로리"를 보며 역시 연기력있는 좋은 배우임을 알리며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시즌1에 이어 공유님과 위하준님 양동근님 등 시즌 2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1 줄거리
넷플릭스의 드라마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처지에 놓인 사람들 456명을 초대하여 생사를 건 게임을 벌이고 우승자에게 456억이라는 큰 상금을 주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주인공인 김서영(이정재)은 삶의 실패와 빚에 빠져있는 중년 남성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미스터 김이라 불리는 주최자에 의해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게 됩니다.
게임은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하는 전통적인 한국 놀이와 비슷한 형태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여기서 벌어지는 게임은 사람들 간의 목숨을 건 사투입니다.
참가자들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기도 하고, 배신하기도 합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결국에는 456명의 참가자 중에서 단 한 명만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초등학교때 놀이로 즐겼던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며 한 명씩 탈락하게 되고, 탈락하게 되면 죽습니다.
주인공 김서영이 여러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도 주변 같은처지의 사람들과 여러 무자비한 상황, 갈등 등에 직면하게 되며, 게임을 이겨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오징거 게임 시즌2 예상후기
넷플릭스에 공개되면서 전세계적으로 이슈를 일으킨 "오징어 게임" 저 역시도 너무 재미있고 잊지못하는 드라마인데, 이유를 생각해보면 인간의 본성과 돈, 경쟁, 우정, 희생 등을 통해 사회적인 메시지를 드라마 전체와 각각편의 게임마다 담고 있으며,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람이라면 모두가 돈많이 벌고 싶고, 좋은 친구와 함께 하고 싶고 경쟁에서 이기고 싶다는 마음을 가진 것처럼 마음을 잘 파악해서 드라마를 보는 처음부터 끝까지 공감하고 빠져있을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시즌1보다 나은 2는 없다는 말이 있지만, 시즌 2에서도 무언가 마음을 움직이는 소재가 있을꺼라 기대합니다. 시즌1의 성공을 발판으로 더 대단해진 출연진과 예상은 하지만 1에서 2로 이어져야 풀릴 수 있는 뒷 내용들이 궁굼합니다. 탄탄한 출연진들의 연기를 보고 내가 주인공으로서 큰 돈을 갖을 수 있다는 대리만족 만으로도 충분한 이슈가 되겠지만 앞으로 시즌3, 4, 나아가서 또한번 한국의 드라마로서 세계적으로 대박을 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좋은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로 재밌고 흥미진진하게 "시즌1보다 더 재밌었다" 라는 말을 할만큼 기대가 큰 드라마 입니다. 2024년 공개가 목표로 시즌1이 끝난 후 시즌 2까지 오래걸린만큼 스토리나 기획, 등 충분히 더 멋진 제작물을 가져오시려고 그랬을 거라는 기대와 함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이만 안뇽